금산 이·통장 가족화합 체육대회 성황
상태바
금산 이·통장 가족화합 체육대회 성황
  • 박종일 기자
  • 승인 2019.07.2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전국 이·통장연합회 금산군지회 한마당 잔치

11회 전국 이·통장연합회 금산군지회 가족화합 체육대회가 지난 19, 금산종합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대회는 10개 읍·257개 마을 이장 및 가족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장에는 문정우 군수, 김종학 군의회 의장, 김종민 국회의원, 관내 각 기관단체장 등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행사에는 군정발전과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이장들이 참여를 했다. 이 자리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서로간의 친선을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제기차기, 볼링축구 등 체육대회와 함께 개회식, 화합한마당 순으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화합한마당에서는 읍·면 이장들의 노래자랑과 축하공연 등을 통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더불어 푸짐하게 마련된 경품 추첨행사가 시작되면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다.

전국 이·통장연합회 금산군지회 고현국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이장 가족화합 체육대회를 통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는 다 털어버리고 재충전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하루가 됐으면 좋겠다""더 나아가 금산군 이장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군의 발전과 군민화합을 위해 힘을 모으자"라고 말했다.

문정우 군수는 "열악한 처우에도 불구하고 행정의 최일선에서 공무원과 주민간의 중추적인 가교 역할을 하며 궂은일을 도맡아 헌신해 온 이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화합과 단결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작, 활기찬 금산'을 구현하는데 역량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