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희 씨 작품 최우수선정
상태바
김연희 씨 작품 최우수선정
  • 박종일 기자
  • 승인 2019.07.2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자치종합대학 수기 공모

2019 금산자치종합대학 수기 공모전에서 한지공예과정 김연희 수강생의 작품이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됐다.

김연희 수강생의 작품 제목은 '나는야 행복을 꿈꾸는 밥데렐라'.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된 김연희 수강생에게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산사랑 상품권을 시상금으로 전달했다.

김연희 수강생 외에도 2019학년 상반기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2019 금산자치종학대학 수기 공모전에서 5편의 우수작품을 선정했다.

공모전에는 총 15명의 수강생이 자치대학 수업 중 겪었던 각종 에피소드와 소감 등 글 솜씨를 선보였다.

금산자치종합대학은 2019학년도 상반기에 총 57명의 수강생이 동화구연지도사, 바리스타, 미술심리상담사, 뇌건강지도사 등 자격증을 취득했다.

수강생들은 자격증 취득을 통해 취업과 창업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도 했다.

한편, '재테크 바로 알고 부자 되기' '라탄 공예' 등 신규 과정을 포함해 전체 26개 과정에서 438명의 수강생을 모집했다.

금산자치종합대학은 2019학년도 하반기 학사 일정을 7월 중순부터 미술심리분석상담사과정 개강을 시작으로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 강의실 및 관내·외 현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금산자치종합대학은 2017년부터 올해로 3년째 금산교육사랑장학재단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배움의 열정, 나눔의 즐거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지역의 평생교육을 선도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