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하이텍고 축제 보고 즐길 거리 가득
상태바
금산하이텍고 축제 보고 즐길 거리 가득
  • 박종일 기자
  • 승인 2019.07.2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 및 바자회 수익,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부

금산하이텍고등학교(교장 한창원)는 지난 18, 금산하이텍고의 축제인 대둔제를 했다.

학교 축제 대둔제는 문화체험과 전시를 주제로 과학 체험 활동, 먹거리 부스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꾸며졌다.

대둔제에서는 물 로켓 날리기, 드론 날리기 등의 과학 체험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과학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더불어 먹거리 부스와 바자회를 통해 시장경제를 체험하고, 올바른 소비습관을 형성하도록 했다.

체험부스와 바자회 운영을 통한 수익은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해 더욱 뜻깊은 축제가 되었다.

하이텍고 학생들은 진산초등학교 체육관으로 장소를 옮겨 문화공연의 장을 열었다.

문화공연을 준비한 하이텍고 학생들은 개인 및 단체 공연을 통해 개성과 매력을 뽐냈다.

이뿐만 아니라 가수 '아리현', 충남대학교 댄스동아리 'DIVA', 대전 고등학생 댄스팀 '얼추절추' 진산초등학교 댄스팀 등 다양한 찬조공연도 이어졌다. 이러한 공연은 학생들의 환호를 받으며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한창원 교장은 "대둔제에 참석해준 금산군 주민에게 감사드린다""해마다 개최하는 대둔제가 금산 주민들이 자유롭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축제이고, 학생들에게 진정한 교육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노력하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