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이불세트 전달
상태바
시원한 여름이불세트 전달
  • 박종일 기자
  • 승인 2019.08.2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백장례식장에서 100만원 상당 지원
군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에 전달
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4일 저소득 가정을 찾아 여름이불세트를 전달했다.
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4일 저소득 가정을 찾아 여름이불세트를 전달했다.

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필식, 민간위원장 김기경)는 지난 14일, 여름이불세트(1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여름이불세트는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 사업 일환으로 15가구의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되었다.
계속되는 폭염으로 위생상태가 취약하고, 이불 세탁이 어려운 소외 계층을 찾아 새 이불로 갈아주었다.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던 이불은 금산군 동그라미빨래방에서 세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할 예정.
이번에 전달한 여름이불세트는 동백장례식장(대표 장용선)에서 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 지원해 주었다.

김기경 위원장은 "생활형편이 어려워 무더운 여름에도 두꺼운 이불을 덮고 주무시는 분들을 보며 안타까웠다"며 "얇고 시원한 이불로 폭염에도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김필식 군북면장은 "군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 지속될 폭염 예방을 위해 독거노인, 저소득 취약계층을 방문해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서비스 연계와 폭염 대비 건강수칙 안내 등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