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올해 결혼·출산 계획 모두 물거품…결국 다 틀어졌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뭉뜬리턴즈’에서는 데뷔 25주년을 맞은 코요태 멤버 신지, 김종민, 빽가의 마지막 여행 이야기가 그려졌다. 여행 도중 김종민은 신지에게 “내년에 결혼한다고 하지 않았느냐”고 물었고, 이에 신지는 “그건 그냥 허풍이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신지는 “그땐 너희를 설득하려고 그런 말 한 거다. 앨범을 내고 싶어서 너희를 끌어들이려던 것”이라며 “올해 결혼하고 아이를 낳을 계획이 있다고 말한 것도 그 맥락이었다. 올해가 벌써 반이나 지났고, 이제는 결혼은 물 건너갔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종민은 “내년에는 결혼 운이 들어온다고 하더라”고 분위기를 띄웠지만, 신지는 “그건 오빠가 먼저 결혼을 해야 우리도 따라할 수 있다는 말”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우리는 그냥 다 글렀어”라고 말하며 스스로를 웃겼다.

신지는 또 “결혼을 하지 않아서 오히려 지금까지 활동을 길게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결혼했으면 해외여행을 이렇게 자유롭게 할 수는 없었을 거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 사람이 오랜 시간 함께한 팀워크와 우정을 보여주며 25년의 시간을 되돌아보는 의미 있는 장면들이 이어졌다. 현실적인 고민과 유쾌한 농담이 오가며, 멤버들은 여전히 솔직하고 꾸밈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Releated

100억 년 된 우주의 타임캡슐? 성간 천체 3I/ATLAS의 정체

최근 태양계를 빠른 속도로 통과하는 새로운 성간 천체 ‘3I/ATLAS’가 발견되어 학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천체는 약 100억 년 전 우주 초기에 형성된 ‘타임캡슐’일 가능성이 제기되었습니다. 지난 7월 1일, 천문학자들은 이전의 성간 방문객이었던 ‘오우무아무아(‘Oumuamua)’나 ‘보리소프 혜성(CometBorisov)’보다 거의 두 배나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이 특이한 천체를 포착했습니다. 공식적으로 성간 혜성으로 확인된 3I/ATLAS는 암석질의 핵 직경이 […]

스톤헨지 미스터리, 5,000년의 수수께끼에 한 걸음 더 다가가다

새로운 연구, 고대 구조물의 비밀 밝히다 최근 발표된 연구에서 선사 시대의 한 구조물에서 발견된 증거가 수백 년간 이어진 스톤헨지의 미스터리 해답에 중요한 단서가 될 수 있음이 밝혀졌다. 애버리스트위스 대학교 연구팀은, 윌트셔 솔즈베리 평원에서 발견된 ‘뉴얼 볼더(Newall boulder)’가 신석기 시대 공동체에 의해 이동된 것이라는 사실을 고고학 저널을 통해 발표했다. 뉴얼 볼더, 수수께끼의 돌 뉴얼 볼더는 1924년 […]